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부산 서면 카페 33게이트 공항인줄

by joufflu 2023. 5. 14.
반응형

부산 서면 카페 33게이트

서면에 가면 찾게 되는 전포카페거리! 이번에는 독특한 컨셉의 이색 카페로 가보았어요. 바로 공항 컨셉이었는데요. 여행을 느끼기에 딱이더라고요. 그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조금 찾기 힘들었던게 2층에 있고 큰 간판이 없어서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찾아냄!!!

 

참고로 33게이트는 12시에 오픈, 20시에 닫는답니다. 19시에 라스트오더, 매주 목요일 휴무에요. 

 

캐리어부터 의자, 붙어있는 것까지 모두 공항느낌이 나죠 ㅎㅎ 신선한 서면 카페였답니다~!

디카페인 커피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맛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던 33게이트! 

 

메뉴를 사진으로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어려운 이름으로 되어있는 건 어떤 메뉴인지 잘 몰랐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확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라벨지도 있어서 주문 시 받은 비행기표에 붙여볼 수도 있었답니다!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겠죠~

 

구석구석 더 공항 같은 느낌!

요즘 해외여행을 못 간 아쉬움이 컸는데 서면 카페 33게이트에서 대리만족하게 되었네요ㅎㅎ

 

시킨 메뉴는 밀크쉐이크와 카페라떼! 메뉴는 가져다주시고 비주얼도 예뻐서 기분 좋더라고요.

 

공항에 앉아서 먹는 느낌이 났답니다~!

 

독특한 분위기로 기분 내기 좋았던 서면 카페 33게이트!

카페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라서 대형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움이 클 거 같고요. 소소하고 조용하게 앉아서 이야기 나누기에 좋았답니다. 카운터와 마주 보고 앉아야 하는 건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지만요 ㅋㅋㅋ

 

아기자기한 감성에 공항 분위기까지! 신선해서 만족스러웠던 서면 카페 투어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