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양산 호포 해월당 빵 많은 카페

by joufflu 2022. 11. 3.
반응형

양산 호포 카페 해월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호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양산 대형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빵이 많은 곳이라 베이커리 좋아하는 분들은 특히 이 글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는 정말 넓은 편이에요 루프탑도 있어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낙동강 뷰를 감상할 수도 있었답니다.

 

빵 종류도 다양한 편이에요. 케이크와 디저트로 먹을만한 것들도 많아서 커피와 함께 즐겨주기에도 좋았답니다.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여서 눈길을 끄는 빵들이 많기 때문에 고르기도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안에서는 열심히 빵을 만드는 것도 구경할 수 있었네요.

참고로 양산 호포 해월당은 9시에 오픈하고요 저녁 10시에 마감이에요. 음료주문은 9시 반까지 받는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하는 곳이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기 좋네요!

 

메뉴는 커피부터 스무디, 에이드, 주스, 차로 다양했는데요. 생각보다는 가격이 비싼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이날은 딸기요거트스무디와 애플유자티로 시켜보았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어본 사진인데요. 요즘 단풍이 드는 철이라 그런지 바깥 풍경이 더욱 예쁘게 느껴져요!

2층에는 미술작품같은 느낌에 분위기가 살아나더라고요.

 

이날 주문해본 빵은 바로 퀸아망!

겹이 생겨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이 매력적인 빵이죠. 요즘 빵 파는곳에서 항상 보이던데 여기서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음료와 함께 즐겨주었어요!

 

구석구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두어서 그런지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점심시간 이후로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다보니 사진을 찍기에는 어려울듯했어요.

 

루프탑은 꽤 넓은 편! 카페 자체가 정말 크다보니 꼭대기층도 잘 꾸며놓고 엄청나게 넓더라고요! 

햇빛이 강할 때에는 앉아있기 힘들겠지만 그늘을 만들어놓은 공간도 있어서 앉아있을만했어요. 풍경이 너무 예쁘기 때문에 꼭 앉아있지 않더라도 들러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빵 종류도 많고 분위기도 독특해서 마음에 들었던 양산 호포 카페 해월당! 아침부터 저녁까지 오래하는데다가 규모도 크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